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다소 긴글 이라고 생각하면 긴글이였지만, 끝까지 읽어주신 네티즌 분들이라면 분명히 도움이 되신 분들도 분명 존재할 것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소액결제정책미납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어플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없이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소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정보이용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